본문 바로가기

해외 연예가 소식

제인 말리크와 열애설 난 지지 하디드 "신경쓰지마세요"



제인 말리크와 열애설 난 지지 하디드 "신경쓰지마세요"




영국의 인기 밴드 원디렉션의 전 멤버 제인 말리크 (Zayn Malik) 와 최근 지지 하디드 (Gigi Hadid) 의 열애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얼마전 이들이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목격 되면서 열애설은 더욱 확실해 지고 있다.





최근에 지지 하디드는 팬들에게 "일방적인 판단" 은 하지 말아달라고 부탁하고 있다.

지지 하디드는 지난 11월 29일 웨스트 할리우드의 나이스 가이에서 제인 말리크와 함께 나오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목격 되면서 열애 소문에 더욱 박차를 가했다.



이 시기에, 지지 하디드의 전 남자친구인 조 조나스가 인스타그램에 최근 패션쇼에서 제인 말리크와 찍은 사진을 삭제 하면서 지지 하디드의 새로운 사랑에 불만을 표명하는 것처럼 보였다.


지지 하디드는 "나와 관계없는 상황에 대해 일방적인 결론을 내릴 필요는 없어요. 그냥 내버려둬요." 라고 현재 상황에 대해 말하였다.


이어서 "행복의 유일한 방법은 세상의 주목을 안받으면서 사는 것 같아요. 만약 한 사람 한사람, 모두 맞대고 나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하고 싶지만 불가능하지요." 라고 말하였다.

또한 "인생은 상상하지 않는 형태로 일어나요." 라며 의미심장한 게시글을 올렸다.



하지만 곧 이러한 글들을 삭제 하였다. 


지지 하디드와 제인 말리크는 지난달 열린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시상식 후 열린 애프터 파티에서 처음 열애가 소문 되었다.

그 후에도 함께 있는 모습이 자주 목격 되었으며 지난주, 제인 말리크는 지지 하디드의 안경을 쓰고 있는 것처럼 보여 더욱 화제가 되었다.


열애가 사실이라면 확인된 증거는 두 사람이 손을 꼭 잡고 있었던 것이다. 한편 이 전에 지지 하디드는 조 조나스와 결별 하였으며 원디렉션 전 멤버인 제인 말리크는 영국의 걸그룹 리틀 믹스의 페리 에드워즈와 약혼을 취소 하고 결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