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연예가 소식

가십걸의 블레어, 레이튼 미스터의 임신 소식! 경축★







드라마 가십걸의 블레어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여배우 레이튼 미스터가 최근에 

첫 아이를 임신했다고 한다. 경축!!!!!!! 추카추카추 ^^


레이튼 미스터는 2013년 2월에 드라마 the OC의 배우 아담 브로디와 교제를 하였으며 지난해 2월 결혼식을 올렸다.

최근 레이튼과 아담 사이에 첫 아기가 생겼다고 하며 이미 레이튼 미스터의 배는 많이 나와 있다고 한다.

이전에 아담 브로디에게 얼마나 많은 아이를 원하냐는 질문에 "12명 정도요^^ 제가 결정한거에요" 라고 쿨하게 말한 적이 있다...... ㅋㅋㅋ

(레이튼 미스터의 의견은??????ㅋㅋ) 





한편 가십걸에서 세레나 역으로 출연한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지난해말 라이언 레이놀즈 사이에서 제임스 라는 딸을 낳았다.

과연 레이튼 미스터의 아기는 아들일지 딸일지 궁금해진다 : )


레이튼 미스터의 출중한 미모를 닮아 아기도 무지 이쁠듯.. ♡

왠지 내 예상엔

아들 같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