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연예가 소식

저스틴 비버, 미인 모델들과 휴가지에서 알몸 포착




저스틴 비버, 미인 모델들과 휴가지에서 알몸 포착 





가수 저스틴 비버의 알몸 사진이 얼마전 인터넷에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다.


저스틴 비버는 친구들과 6명의 모델들과 헬리콥터와 전용 제트기를 타고, 몇일 동안 하와이에서 

화려한 휴가를 보내고 있었다.



그런 저스틴 비버의 멤버들이 강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사진을 

뉴욕의 가십 사이트에서 공개 하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저스틴 비버가 완전히 알몸의 모습으로 

있었으며 중요 부위는 모자이크로 되어 있었다.



또한, 여자 모델들도 알몸이였는지 가슴 부분에 모자이크가 되어있는 상태로 공개 되었다.


최근에, 올랜도 블룸이 해변에서 케이티 페리와 알몸으로 휴가를 보내고 있는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다. 이를 공개한 사이트 역시, 저스틴 비버의 알몸을 공개한 곳과 똑같은 곳이다.



저스틴 비버가 알몸으로 있는 모습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지난해에도 보라 보라 섬에서 

알몸의 모습이 촬영되어 공개된 적이 있다.